일본여행가는데여‘ㅜ 처음인데여.. 이스타 항공 이용하구여 찾아보니셀프 체크인 하고나서 짐을 맞길때어디 정보는
일본여행가는데여‘ㅜ

처음인데여.. 이스타 항공 이용하구여 찾아보니셀프 체크인 하고나서 짐을 맞길때어디 정보는 이스타는 셀프 백드랍을 안한다구하고항공사 사이트에는 제눈이 삐까리인지 찾아봐도 안 보이고블로그 인스타 등은 어디는 한다고 하고 아니 다 모르겟어요 도와주세요… ㅠㅠ그리고 8시 40분에 출발 예정인데 4시에 도착하면 괜찮겟지요! ㅠㅠ그리고 비짓재팬이랑 스마트패스 해 놓고스마트 패스 줄이 더 길면 일반 수속?? 하는곳에 줄서려고 하는데 혹시 비짓재팬은 언제 확인하는건가요?그리고 해외 입국 절차 순서 정확하게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여?
지식in에는 챗 GPT (특히 스키밍 범죄로 가방 구매 유도, 이어플러그, 부츠 등) 의 정확하지 않은 답변을 다는 사용자가 많으니 주의해서 봐야 합니다.
이스타 항공은 셀프 백드랍이 안 되는 항공사로 모바일 또는 셀프 체크인을 한다면 항공사 전용 위탁 수하물 카운터에 맡기면 됩니다.
위탁 수하물 맡긴다면 4시간 전에는 탑승 수속이 안 되므로 3시간 전에만 도착해서 수속하면 되고, 비지트재팬웹은 현지 도착해서 입국심사와 수하물 찾고 나서 세관신고할 때 QR 코드로 신고합니다.
그리고 비행기 타는건 큰 틀에서 보면 아래와 같이 동일하다 보면 됩니다.
1. 체크인(탑승수속): 비행기 탑승권을 받는 것으로 모바일, 셀프(키오스크), 항공사 카운터 에서 각각 가능 (단, 현지 공항에서는 모바일, 셀프 체크인 안 되는 경우가 있음)
2. 위탁 수하물 부침: 수하물 전용 카운터에서 발송
4. 면세구역: 출국심사 다하고 나오면 면세점 나옴
5. 탑승 게이트: 출발 최소 20분전까지 해당 게이트에서 비행기 탑승
이런 내용 뿐만 아니라 일본 여행에서는 우리나라의 교통체계가 어떻게 다른지를 알아야 현지에서 헤매지 않으므로 이런 내용 하나하나 알려주는 무료 가이드북이 있습니다.
일본 전문 여행사 근무 노하우로 만든 가이드북을 100% 무료로 볼 수 있는 ‘투어캐스트’ 앱을 소개합니다.

- 블로그, 유튜브에 없는 내용뿐만 아니라 여행준비하면서 궁금했던 모든 부분이 있습니다.
- 우리나라와 다른 교통체계 설명과 각 지역별 유용한 교통패스에 대해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 각 지역별 일정 쉽게 짜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 3일 밤새도 찾지 못하는 정보를 30분만 읽으면 됩니다.
- 일행들과 같이 다운 받아 보면 여행이 더 즐겁습니다.
- 그래도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은 게시판에 남겨 놓으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립니다.
스토어에 '투어캐스트' 검색 또는 아래 링크 클릭
- 각 지역별 가이드북, 추천호텔 리스트, 패스티켓, 버스투어 가격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