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사주좀봐주세요 ㅠㅠ 집을내놨는데 팔릴까요? 강아지와 둘이 살려고 매매를 해버렸는데요갑자기 아이가 생겨서 결혼하는바람에 셋이되었어요 ㅠㅠ좁은편이라
강아지와 둘이 살려고 매매를 해버렸는데요갑자기 아이가 생겨서 결혼하는바람에 셋이되었어요 ㅠㅠ좁은편이라 답답한데 요새 집사는분들이많이 없어서 계속 이집에 살아야된다고생각하니까 너무 스트레스받고 우울해요 1996 09 30 22:07 년생입니다 문서운이나 이동수가 있을까요..? ㅠㅠ선생님들 도와주세요 !!
안녕하세요. 현재 강아지와 두 분이서 살다가 결혼으로 인해 가족이 세 명이 되면서 공간이 좁아 답답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느끼시는 상황이시군요. 이런 환경변화로 우울감도 커지신 것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겠습니다.
1996년 9월 30일 22시 07분 생이시라면 2025년 기준으로 만 28~29세로, 쥐띠에 해당합니다. 올해 운세를 간단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점들이 있습니다1:
재물운: 지출보다 절약에 중점을 두어야 하며, 고정비 조절이 필요해 보입니다. 집과 관련된 비용이나 생활비 절감에서 고민이 있을 수 있으나 신중한 소비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체운: 다시 시작하고 싶은 일이 생길 수 있는 시기라,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데 좋은 기운이 있습니다. 특히 이사나 환경 변화를 시도해 볼 여지도 있습니다.
연애운: 새로운 인연보다는 과거의 감정이 떠오를 수 있는 해이기 때문에, 가족 간의 관계 정리나 감정 조율에서도 긍정적 변화가 기대됩니다.
즉, 현재 답답하고 갑갑한 공간 문제나 심리적 스트레스에 대해서는 변화나 이동을 고려해 볼 만한 시기인 것으로 보입니다. 생활 공간을 조절하거나 가족과 대화를 통해 환경을 개선하려는 시도는 운세적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더불어, 집사(반려동물 돌봄) 관련 지원이 적어 힘드신 점은 현실적인 어려움이므로, 지역 반려동물 커뮤니티나 관련 지원 단체, 또는 지인 도움을 요청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이사나 공간 확장, 혹은 집안 분위기 전환을 계획하시는 것도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많이 힘드시겠지만, 현재보다 더 나은 환경과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으니 희망을 가지시고 조금씩 실천해 보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