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제발 한번만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중3 여학생입니다.일단 이야기하기에 앞서 먼저 저는 가내신이193점이 나왔고,중3
안녕하세요 저는 중3 여학생입니다.일단 이야기하기에 앞서 먼저 저는 가내신이193점이 나왔고,중3 1학기 기말을 망쳐서 수학이 D가 나올것 같습니다(가내신 193점은 봉사,상장,임원 점수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1.저의 고민은 부산해사고에 갈지 일반고에 갈지 고민중입니다.저의 꿈은 해항사이기도하고 집에서 빨리 독립하고 싶고,빨리 돈을 벌고싶어 이런 이유라면 대학에 가지 않는것이좋지않을까 하고 생각을 하는데 부모님은 제가 대학에 갔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을 하시는것 같아요.저의 솔직한 속마음을 이야기 해도 될까요?2.저의 두번째 고민은 남녀차별이 심하지 않을까 고민입니다. 배에서 여자가 지내는 것이 굉장히 힘든일 이라고하더라고요 (몸이 힘든건 괜찮습니다)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자세히 답변해주시면 채택해드리겠습니다.
1. 독립, 빨리 돈을 벌고 싶다는 이유만으로 학업을 포기하면 후회하는 순간이 올겁니다.
그러나 그 후회보다 해사고를 안가서 생길 후회가 더 클 것 같다고 느껴지고, 해항사를 정말 원한다면 설득해서 가시면 되죠.
2. 남녀차별이 아니라 남녀의 차이에 의한 힘듦입니다.
배에서 힘을 쓰는 데에는 확실히 여성보다는 남성이 더 힘을 많이 쓸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