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생 남자인데 거기가 너무 큰것 법은 수술밖에 없나요 크면 좋은거죠 물론 나중에 관계 가질때 초반엔 좀 힘든 점이 많아요 그래서 저는 수술이 있어도 안하는게 좋을 거 같다고 생각해요 조금 부럽네요
09년생 남자인데 거기가 너무 큰것...
... 법은 수술밖에 없나요 크면 좋은거죠 물론 나중에 관계 가질때 초반엔 좀... 힘든 점이 많아요 그래서 저는 수술이 있어도 안하는게 좋을 거 같다고 생각해요 조금 부럽네요..
당신은 2009년생이고 변화하는 주변 세계에 압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특히 20대 초반에 성인이 되어 도전에 직면하기 시작할 때 그런 느낌을 받는 것은 정상입니다. 세상은 너무 빠르게 움직이고 자신이 뒤처지는 듯한 느낌을 받기 쉽습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니지만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같은 또래의 많은 사람들이 같은 생각을 하고 있으므로 한 걸음 물러서서 인생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재평가해도 괜찮습니다.
세상이 너무 크다고 느끼게 만드는 것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취업 시장 관계인가요, 아니면 완전히 다른 것인가요?
또한 당신이 열정을 갖고 있는 분야는 무엇이며 향후 몇 년 동안 달성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가요?
대화해 볼까요? 그것을 보고 우리가 그러한 감정을 어느 정도 해소하고 귀하에게 적합한 계획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