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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문자 [Web발신]※ 이 문자는 SK텔레콤 사이버 침해사고 관련 5월 9일에 안내드린
[Web발신]※ 이 문자는 SK텔레콤 사이버 침해사고 관련 5월 9일에 안내드린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 통지의 후속 안내로서, 정부 당국의 조사를 통해 유출통지 대상이 특정됨에 따라 개인정보 유출을 통지하는 것입니다.2025년 4월 18일에 발생한 SK텔레콤 사이버 침해사고로 인해 고객님의 휴대전화번호, 가입자 식별번호(IMSI), 유심 인증 키 2종(Ki/OPc), 기타 회사 내부 관리용 정보 21종이 유출되었습니다........ 블라블라..개인정보 유출여부 조회 infocheck.tworld.co.kr이런 문자가 오는데.. 원하는 거지? 유심 바꿔 주겠다는 건가 안바꿔 주겠다는 건가.읽어봐도 대책은 없다 기다려라 인듯 한데...SKT 상당 전화해도. 별 도움은 안되고...속 시원하게 고객 정보가 유출되고 확실하면 고객에게 사과하고 말일까지 주소지로 신규 유심 배달해 주던지...참 한심하네...고객 생각은 전혀 없는듯....
회사 정책상, 고객이 원하는 경우 누구나 무상 유심 교체 및 보호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이 맞습니다.
즉, 직접 신청(예약/방문)해야 교체가 진행되며, 자동으로 집으로 발송해주거나 하는 일괄적 지원은 이뤄지지 않습니다.
만약 이미 자비로 유심을 교체했다면 환급 신청도 가능.
불편하고 아쉬운 점이 많지만, 본인이 직접 움직여야 교체가 가능하고, 실질적 추가 보상이나 적극적인 일괄 지원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고객센터의 소극적 안내나 ‘알아서 기다려라’는 분위기로 불쾌하실 수 있지만, 현실 대응책은 직접 유심 교체를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뿐이라는 점, 아쉽지만 참고하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