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상품권 오류해결 아니 이상한게 제가 소액결제상품권 구매하는데 한도가 남아있어도 완전히 막혀버리는데 이거
아니 이상한게 제가 소액결제상품권 구매하는데 한도가 남아있어도 완전히 막혀버리는데 이거 왜이런건가요? 다날에 연락하라그래서 연락했는데 본인들은 해결해 줄 수 없고 그냥 기다리시면 풀린다는데 이게 몇일을 기다려야하는지 저는 빨리 소액결제상품권 구매를 해야하는데 너무 답답해서요소액결제상품권 오류해결 해주실 분이나 원인 설명 가능할까요?
소액결제상품권 오류해결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우선적으로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로 상품권을 구매하다가 제한, 오류가 발생하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통 5개월미만, 최근 3개월이내 미납이력, 기기변경, 번호이동, 타회선미납, 해당물품한도초과 이렇게 3가지 사유가 존재합니다.
pg사 다날 옆에 붙은 숫자에서 700,615,432 코드로 인하여 제한이 발생된다고 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한도소진이 가능하며 개인은 안타깝지만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소액결제상품권 오류가 되어서 잔여한도소진이 필요하실 경우 반드시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를 확인하시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요즘 카톡계정등을 텔레그램에서 구매 후 사기치는 업체들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 사기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상품권 오류해결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