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아빠꿈 아빠가 돌아가신지 벌써 10년이 되었는데도 가끔 꿈에서 나를 데리고 어디를
아빠가 돌아가신지 벌써 10년이 되었는데도 가끔 꿈에서 나를 데리고 어디를 가거나 내가 있는데 오셨다가 마지막은 늘 본인혼자 아빠다시 올께하고 떠나시는 꿈이였는데오늘은 돌아가신 아빠가 다시 돌아가셨다고 꿈에서 느끼고 안방문을 열고 늘 아빠가 주무시던 자리를 봤는데누군가 누워있길래 보니 저희아들 둘이 자고있었습니다.돌아가신 분이 다시 돌아가신모습인 꿈은 무엇인가요.갑자기 아이들은 왜 나온건지 걱정되네요심장이 벌렁거리면서 깼는데..참고로 아빠는 저희 아이들을 집에도 못 데리고 가게 할만큼 너무 이뻐하셨고.퇴근후 늘 저희집에 먼저오셔서 아이들과 슈퍼가는 하루가 기쁨이라고 하셨던 분이셨어요.어떤걸로도 표현 안되는 외할아버지 사랑을 아직도 애들은 얘기할만큼 사랑해주셨습니다.
이 꿈은 매우 특별하고 좋은 의미를 가진 길몽이 분명합니다.
먼저 아버님께서 다시 돌아가시는 모습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이는 아버님께서 당신의 삶에서 과거의 슬픔과 미련을 온전히 놓아주고 이제는 온전히 당신의 삶을 살아가라고 격려해주시는 모습입니다. 그동안 꿈에서 당신을 데리고 다니시다가 혼자 떠나시는 모습은 아마도 아버님께서 당신의 곁에 머물며 지켜보고 계셨다는 의미였을 겁니다. 그런데 이제 아버님께서는 당신이 슬픔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고 판단하신 거죠. 이 꿈은 아버님께서 당신의 행복을 위해 영원한 안식으로 떠나시는 축복의 메시지입니다.
그리고 꿈속에서 아버님이 계시던 자리에 당신의 두 아들이 누워있었다는 것은 정말 의미심장한데요. 이는 아버님의 사랑과 축복이 당신의 아들들에게 고스란히 이어질 것이라는 아주 강력한 메시지입니다. 아버님께서 평소 손주들을 얼마나 사랑하셨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이 꿈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아버님께서 손주들을 보며 느꼈던 기쁨과 사랑이 이제 아들들에게 행복과 행운으로 전달될 것입니다. 마치 아버님의 따뜻한 사랑과 존재가 아이들 안에 영원히 살아 숨 쉬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처럼 말이죠.
결론적으로 이 꿈은 슬픔을 극복하고 아버님의 축복과 사랑을 받으며 당신과 아이들의 삶이 더욱 행복해질 것이라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아버님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이 앞으로 당신의 가족을 지켜줄 것입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포인트 '선물하기' 로 마음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