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선본여자랑 몇달간 만나고 결혼할때 라마다호텔에서 결혼하자고 하면 뭐라고할까요 좋으면 당연히 좋다고 하겠죠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데 결혼식 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궁금하신가요? 😊
"신부 이름을 만난 순간부터 그 사람이 특별한 사람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몇 년 동안 나는 그녀가 놀라운 여성으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는 특권을 누렸고 그녀를 내 옆에 두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꿈을 지지하고 매일 웃게 만들 수 있도록 당신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겠다고 약속합니다. 나는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
"당신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모든 면에서 나의 파트너이자 소울메이트입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사랑과 웃음과 모험심이 가득한 삶을 구축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렇습니다 내 파트너를 내 바위이자 신랑스 남이라는 영원한 친구를 발견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그는 내가 매일 듣고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갖게 해줍니다."
"나는 당신의 집이자 모든 면에서 당신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나는 누구보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말은 할 수 있다"
"당신은 햇빛입니다 내 하루를 밝게 해주고 흐린 날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당신의 비와 당신의 저장고가 함께 비 속에서 춤추고 햇빛 속에서 웃으세요."
마음 결혼식 연설은 개인적이고 진지해야 합니다
간결하게 유지하세요 연설 시간을 2~3분으로 유지하세요
미리 연습하세요 연설을 더 편안하고 자신감 있게 연습하세요
진정성을 가지세요. 장차 ~ 가 되는 당신이 아닌 사람
가장 중요한 것은 파트너에게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고 자신의 연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