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반품두 개를 시켰는데 배송지를 잘못 입력해서 둘 다 반품 기사님께서 반품 수거하러 오셨다가 물건 한 개를 못 찾아서 한 개만 우선 반품해달라고 부탁 드렸다가 한꺼번에
두 개를 시켰는데 배송지를 잘못 입력해서 둘 다 반품 기사님께서 반품 수거하러 오셨다가 물건 한 개를 못 찾아서 한 개만 우선 반품해달라고 부탁 드렸다가 한꺼번에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Zigzag는 트렌디하고 저렴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한국의 인기 회사입니다. Zigzag에서 구입한 품목을 반품하려는 경우 절차를 안내하는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지그재그는 배송일로부터 30일 반품 정책을 제공합니다.
태그를 부착한 원래 상태의 상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첨부
지그재그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235-6789 월~금 오전 10시 - 오후 6시(KST).
또는 웹사이트 'Q&A' 페이지에서 고객 서비스팀에 메시지를 보내세요.
고객 서비스 팀에 주문 번호 제품 정보 및 반품 사유를 제공하세요.
반품 패키지에 포함해야 하는 RMA 번호가 제공됩니다.
태그를 부착하여 품목을 원래 상태로 조심스럽게 포장합니다.
패키지를 다음 주소로 배송합니다. 주소 TBA
Zigzag가 반품된 상품을 받으면 반품 정책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검사합니다.
상품의 상태가 양호하면 영업일 기준 5~7일 이내에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지그재그에서는 최종 판매 품목이나 기프트 카드에 대한 반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것! 다음 단계를 따르면 Zigza를 통해 성공적으로 반품 및 환불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Zigza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