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유찰시 현재 경매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상가는 현재 경매가 진행되고 있지만 두차례 유찰되어 가격이 많이 질문 드리고 싶은 것은 상가가 경매로 넘어간다고 하더라도
경매 유찰시
... 현재 경매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상가는... 현재 경매가 진행되고 있지만 두차례 유찰되어 가격이 많이... 질문 드리고 싶은 것은, 상가가 경매로 넘어간다고 하더라도...
경매는 스릴있고 예측할 수 없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
"경매 유찰"은 "경매 실패" 또는 "경매가 팔리지 않음"으로 번역되는 한국어 표현입니다. 품목이나 로트가 예정 가격 이상으로 입찰을 받지 못해 경매가 판매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한국에서는 미술 골동품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사고 파는 인기 있는 방법으로 경매가 있습니다. 수집품, 심지어 부동산까지요. 품목이 경매에 올라오면 입찰자는 제안을 제출할 수 있으며 최저 가격 이상의 최고 입찰자가 품목을 낙찰받습니다.
품목이 최저 가격 이상으로 입찰을 받지 못하면 경매가 진행됩니다. 팔리지 않았다는 뜻의 '유찰'(유찰)로 간주된다. 이 경우 품목은 일반적으로 경매 시장에서 철회되며 판매자는 가격 전략을 재평가하거나 다른 판매 채널을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
품목이 경매에서 판매되지 않는 데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초과 가격 시작 가격이나 예비 가격이 너무 높아 입찰자의 매력이 없을 수 있습니다.
2. 수요 부족 잠재 구매자 사이에서 해당 품목에 대한 관심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경쟁 다른 경매장이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비슷한 품목을 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상태 품목에 입찰자를 방해하는 결함이나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경매가 판매되지 않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세상의 종말도 아닙니다! 🙅♂️ 판매자는 언제든지 수정된 가격 전략으로 다시 시도할 수 있으며 다른 입찰자는 계속해서 다른 곳에서 해당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