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 있는 핸드폰이 자꾸 꺼져서 바꾸려고, 지난주 수요일에 중고핸드폰을 인터넷에서 구매했고, 금요일에 도착했습니다.쓰고 있던 핸드폰 상태가 안좋아서, 구매한 곳에서 혹시 재고가 없거나 하면 다른 데서 구매하려고 계속 지켜봤는데, 발송이 되더라구요.금요일에 퇴근해서 와보니 제가 주문한게 아닌 다른 제품이 와 있었습니다. 황당했는데, 우선 상황이 급한지라 사진 용량이 많아서 일부러 512GB짜리로 했는데, 제가 원하는 모델이 아니었지만, 512짜리만 맞다면 써야겠다고 생각하고 문의했는데, 반품처리까지는 통화가 됐는데, 7시가 넘어서인지 연락이 안되더군요.택배사는 반품수거 문자가 오고, 제 마음대로 할수가 없으니 우선 토요일에 반품을 보냈습니다.그리고 토요일 오전부터 핸드폰 상태가 더 이상해져서 삼성서비스센터에 가도 수리해도 비용이 많이 들고 의미가 없다며 빨리 바꾸라고만 하고, 주말이니 스마트스위치로 공기계에 자료를 옮겨놓기라도 하라고 하더군요.하지만 다녀오는사이 이미 폰은 먹통이 됐고, 멘붕에 빠져서 여기저기 알아보다 우선 어제 사설업체에 자료복구라도 부탁드리려고 맡겼습니다.주문한 폰이 제대로 발송되었다면, 금요일에 자료 다 옮기고 마무리할 예정이었거든요.이 경우 주문한 업체에 보상을 요구할수 있나요?폰을 윗단계로 업그레이드 해준다든지, 자료복구 비용청구라든지요.혹시나 제가 무리한 요구를 하는건지, 아니면 권리를 못찾고있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