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반품 5월 22일 공식홈페이지에서 유니폼을 구매했습니다. 이후 몇시간 이내로 바로 취소요청을
5월 22일 공식홈페이지에서 유니폼을 구매했습니다. 이후 몇시간 이내로 바로 취소요청을 메일과 토트넘공식홈페이지 'Contact us'를 통해 수차례 요청했어요.며칠 뒤 결제계좌로 결제금액이 들어왔습니다.이때까지 주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환불요청이 확인되어 환불완료처리 됐음 등의 답변은 하나도 오지 않았습니다.몇주가 지난 오늘 몇분전 우체국을 통해 간이통관을 신청하라는 카톡을 보고나서야 유니폼이 배송되고있다는 사실을 인지할 수 있었구요.. 이 기간동안 다른 유니폼을 이미 구입해서 공홈에서 주문한 유니폼이 필요가 없어졌는데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ㅜㅜ갑자기 쌩돈 나가게 생긴 것도 억울하고 토트넘은 상담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있고 반품방법이라도 알면 좋을텐데..방법을 찾고자 지식인에 문의 남깁니다
문의하셨던 Contact us 메일로 해당 상황 설명에 대한 부분과 함께 문의 메일 다시 보내시면
조치 방법을 알려줄 겁니다. 그거대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에 대한 것도 확인을 먼저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주문하고서 몇시간 이내로 곧바로 취소 요청을 하셨다고 하셨는데 이 부분에서 누구의 문제인지가
혹시나 추후에 반품 비용이 발생한다거나 했을 때 문제를 가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냥 반품비 전액 공홈 측에서 부담하는 거면 다시 보내주기만 하면 되지만
만약 그게 아닐시에는 누구에게 귀책 사유가 있는지 확인을 해야 하니까요
이미 배송을 했는데 취소 요청이 왔고 이미 배송을 한 상황에 대해서 언급 없이 요청을 따른 것인지
아니면 이미 배송 취소 요청을 먼저 받아들였고 그 시점에 상품 발송이 이루어지지 않았는데
그쪽에서 제대로 체크하지 않고 발송을 한 것인지
이 부분은 먼저 상황 설명과 함께 배송온 상품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부터 문의를 하시고
반품비에 대한 확인 후 만약 질문자님께 반품비 부담이 된다면 그때 이 부분에 대한 확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