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개인판매자와의 환불 문제 상담글 쿠팡에서 가구를 구매하였는데 상품 스크레치가 남이 긁어놓은 수준으로 심합니다.부품도 없고요.

개인판매자와의 환불 문제 상담글

image

쿠팡에서 가구를 구매하였는데 상품 스크레치가 남이 긁어놓은 수준으로 심합니다.부품도 없고요. 저는 반품 신청을 하였습니다.판매자분께 택배 박스를 분실하면 환불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문의를 하려고 전화를 드렸습니다. 제가 환불을 하려고 한다고 말하니 뭐 때문에 그러냐 묻고 기스가 심하고 부품이 안왔다라고하니 띠꺼운 말투로 “고객님이 그렇다는데 그래야죠” 마치 제가 환불 해달라고 트집부리는 사람 처럼 대하더군요. 일단 같은 박스가 아니면 환불이 안된다고 해서 쓰레기장에 버려진 박스를 찾아서 하는 건 가능하냐 물어보니 그건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그런데 다음에 하시는 말씀이 반품 과정에서 스티로폼이 없으면 하자가 생긴다고 스티로폼이 필요하다는 말을 하셨습니다. 판매자분께서는 제게 상품을 보낼때 박스 모서리 전체를 스티로폼으로 포장해주셨고 테이프로 칭칭 감으셔서 개봉 도중에는 스티로폼이 당연하게 회손 될 수 밖에 없는 상태고 다른 고객들의 리뷰에서도 이와 같이 포장한 부분에 불만인 사람들도 꽤 있었습니다. 저도 회손 되어 있는 상황이구요 당연히 회손될 수 밖에 없는 스티로폼을 들먹이며 하자 상품을 정성스레 포장하라는 것도 솔직히 웃기고 저는 여기서도 오히려 모든 책임을 저에게 넘기려고 하는 의심을 거둘 수가 없습니다.판매자 분과 전화 통화가 끝나고 몇분 안되서 판매자분의 개인전화전호로 추정되는 번호로 연락이 왔는데 제가 문의드린 하자 상품의 사진을 보신 뒤 그 하자는 날 수가 없는 하자라며 고객인 제가 하자를 내서 환불을 요구하는 거라고 말하더군요.본인은 절때 하자 상품을 보낸 적이 없다면서요하지만 판매자분 상품 리뷰를 보니 저 보다 심한 하자들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무조건 적으로 아니라고 말을 하기에는 무리라 판단 됩니다.흐름상 처음 전화를 드렸을 때도 분명 기스가 심하다고 말 하고 손잡이가 없다고 말 했는데 환불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이제와서 안된다고 화를내는 게..저는 아직 미성년자고 제가 고생해서 받은 돈을 날렸다는게 너무 속상합니다관련태그: 계약일반/매매, 소비자/공정거래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